SSG랜더스 팬 페스티벌
새 BI알려‥ 디자인 알려

[일간경기=조태근 기자]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이사는 “2024년 가을 야구에서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SSG랜더스는 1월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3홀에서 열린 ‘SSG랜더스 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는 1월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3홀에서 열린 ‘SSG랜더스 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는 1월2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3홀에서 열린 ‘SSG랜더스 팬 페스티벌’에서 새롭게 바뀐 ‘SSG랜더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페스티벌 시작 전에 300명 팬에게 사인회와 랜디 포토타임, 미니 토크쇼 등을 진행했으며, 오프닝 후에는 'SSG랜더스 브랜드 BI'과 새로운 유니폼을 소개 후 인터뷰와 함께 응원단 공연 등 다양한 팬들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SSG랜더스 브랜드 BI’ 디자인을 담당한 Todd Radom는 이번 디자인을 진행하면서 영감을 받았던 부분에 대해서 “모든 스포츠 팀과 팬들은 그들만의 독특하고 고유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SSG랜더스가 가진 정체성을 전반적으로 검토했고, 이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아 이번 디자인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민경삼 대표는 “2023년은 저희 SSG랜더스가 팬 여러분에게 기쁨과 아쉬움을 동시에 드린 한 해 였다고 생각한다”라며 “2024년에는 가을 야구에서 더 높은 위치로 갈 수 있도록 모두 한 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신을 말했다.

이어 “새롭게 시작될 2024시즌에도 저희 랜더스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며 행사에 참석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키워드

#SSG랜더스 #BI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