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영배 이사장,“건강하고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희망”

 

 

 

(사단법인)아름다운 나눔(이사장 선영배)이 주최하고 안호봉사회(회장 최승옥)가 주관한 새해 시민 떡국 무료 나눔 행사가 1월 1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광덕체육공원(서울예술대 앞)에서 진행했다.

이날 산행에는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광덕산을 찾은 선영배 이사장,최승옥 회장을 비롯 윤화섭 안산시장,김철민 국회의원,김현 더불어민주당제3사무부총장,고영인 더불어민주당단원갑지역위원장,맹명호 경기도장애인체육회보치아연맹회장,김복식 안산체육회상임부회장,김동수,정종길 안산시의원,시민 등 3,000여명이 산행을 했다.

산행을 마치고 광덕체육공원(서울예술대 앞)에서 아름다운 나눔과 안호봉사회가 준비한 천막 9개동에서 2,000여명의 시민들이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을 주고받았다.

 

선영배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시민들이 작년에 다들 어려운 시기를 맞았는데 기해년 새해는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돼지띠해로서 안산시민들이 건강하고 풍요롭게 잘 사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며 시민들이 용기 잃지 마시고 꿈과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승옥 안호봉사회장은 200여명의 회원들이 매월 1만원씩 회비를 각출하여 지난해부터 새해 첫날 떡국 나눔 행사와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 나눔은 물론 환경정화운동을 펼치고 있다고 소개하며, 금년에도 안산시민들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민들에게 무료 떡국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