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시체육회는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한 ‘2018 경기도체육진흥공모’에서 ‘한광중학교 사격팀 용품지원 사업’을 포함한 9개 사업이 공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경기도체육진흥공모’는 지난 5월부터 사업공고를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 및 엘리트체육 육성에 기여할 우수 사업을 발굴해 지원을 하고자 체육진흥 사업에 대한 맞춤형 지원 및 스포츠 참여활동에 따른 체육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사업 신청을 받아 도내 30개 단체, 98개소가 선정됐다.

평택시체육회는 이번 공모에서 초·중·고 운동부의 훈련환경 개선을 위한 ‘한광중학교 사격팀 및 성동초등학교 기계체조부 용품지원 사업’과 생활체육 스포츠 참여활동을 유도하는 평택시 어울림마당 게이트볼대회를 비롯한 5개 대회 개최사업, 도시특성을 고려한 평택호관광단지 수상레저 SUP교실, 평택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수상레저 체험 등 9개 사업에 선정됐다.

체육회 관계자는 “오는 24일 한광중학교에서 필요물품을 취합해 훈련용, 경기용 실탄을 시체육회에서 일괄 구매해 학교에 전달식을 시작으로 선정 된 사업들에 대한 지원을 시민들에게 홍보해 실시할 예정”이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해 시민들의 스포츠 참여활동을 유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